728x170

    손흥민 재계약 소식이 뜨겁다.

    관련 외신이 쏟아지고 있던데, 최근 어느 외신 기사를 보니 무리뉴가 손흥민 재계약에 대해 이렇게 말했더라.

     

    클럽의 모든 사람들은 이 선수를 완전히 사랑하고 또한 그가 구성원의 일부라고 느끼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하는 번역기를 돌린 기사다.

    좀 안맞는 말이 있더라도 이해해주길...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에서 새 계약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호세 무리뉴는 한국팀의 미래에 열광했습니다. 모리뉴 감독은 월요일 프리미어 리그에서 번리를 연기하기 위해 그레인 무어로 가기 전 기자들과 만나 "소니가 스퍼스에게 미래를 맡기는 것을 돕고 토트넘에서 "가구의 일부"를 느끼는 것이 클럽의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를 바랍니다.] 손흥민은 계약기간이 3년이기 때문에 모두가 걱정하는 극한상황은 아닙니다. 손흥민이 이곳이 더 마음에 드는데, 저는 손흥민이 자신의 미래를 클럽에 오래 맡기고 싶다고 생각해요. "클럽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이 선수와 이 소년을 완전히 사랑하고, 또한 그가 가구의 일부라고 느끼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럽이 3년에서 4년, 5년, 6년으로 가려고 하는 건 정상이에요, 잘 모르겠어요. 정상입니다. 하지만 소니는 계약기간이 3년 더 있기 때문에 매우 차분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가 새로운 계약을 맺기를 바랍니다.] 그는 한 명을 받을 자격이 있어요. 구단은 그 사실을 알고 있고 조만간 아무런 부담 없이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스퍼스 팀의 누군가가 새로운 계약을 따낼 자격이 있다면 소니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는 지난 몇 시즌 동안 구단에서 거의 텔레파시적인 연결고리를 형성한 해리 케인과 함께 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부상했습니다.

     

    소니는 아시안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출발하기 바로 직전인 2018년에 그의 마지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 새로운 계약은, 소니가 한국 군대에서 군복무를 하기 위해 그의 경력을 단축시킬 필요가 있는지를 결정하는 국제 토너먼트에 앞서 구단의 지지 성명서였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지난 두 시즌 동안 그의 뛰어난 플레이에 대한 보상이 될 것이고, 새로운 계약은 그의 연봉을 케인과 탕구이 은돔벨레와 함께 스퍼스의 임금 규모에서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높다는 보고이다.

     

    하지만 무리뉴는 여전히 무리뉴이고, 소니를 칭찬하는 와중에도 이름 없는 선수나 선수단을 샅샅이 캐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나쁜 사회행동'을 예고했다.

     

    "그는 자신이 하는 일 이상의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시즌마다 시즌마다, 소니는 그가 얼마나 좋은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팀이 좋을수록 선수들이 나오기 쉽습니다. 하지만 소니는 소니이고 모든 사람들은 그가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아무것도 아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어요. "아니면 그는 사회적으로 일을 시작하고 유명해지며 어떤 이상하고 어리석고 순진한 사회적 행동 때문에 대서특필됩니다."

    이것은 이상한 발언입니다. 왜냐하면 소니를 겨냥한 것이 아닌 것 같기 때문입니다. 무리뉴가 서브텍스트인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포워드인 마커스 래쉬포드는 최근 뉴스에 많이 보도되고 있습니다(매우 좋은 이유로) 정부가 영국의 어린 시절의 기아 문제를 다루도록 강요하고 그가 "스포츠에 집착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로부터 약간의 밀항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집에서 더 가까이 본다면, 여러분은 이것이 무리뉴가 최근 팀에서 거의 기권하고 있는 델레에 대한 가벼운 공격이라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종종 난처한 사건들을 겪기도 했습니다 델레는 또한 트위치 게이머로 온라인에서 활동하며, 그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그의 신흥 브랜드의 일부로서 많은 패션 라인들과 제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니면 이것은 아무 의미도 없고, 소니와 그의 선수들에게 단지 그의 머리에 명성을 놓지 말라고 경고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비록 지금까지 손흥민의 모든 행동이 그가 자신의 명성에 대해 상당히 불편한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내긴 했지만 말입니다. 모르겠어요. 좀 이상해요. 어떤 경우이든 간에, 소니는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클럽에서 매우 존경받고 있으며, 가능한 한 오랫동안 곁에 두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추가로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