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소문 회차정보 시청률 재방송

웹문 원작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회를 거듭해갈 수록 시청률이 뜨겁습니다

이정도까지 인기일 줄은 몰랐는데요

OCN에서 하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경이로운소문 재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 OCN Movies
  • OCN Thrills
  • OCN

다시보기는 상기 채널 외에도 넷플릭스와 OCN 홈페이지에서 유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이슈

 

쿠팡에서 제일 비싼 물건 순위 Top3 댓글 미침 ㅋㅋㅋ

쿠팡에서 제일 비싼 물건 순위 Top3 심심해서 확인해봤는데 ㅋㅋㅋ아 댓글 진짜 ㅋㅋㅋ뭐 이런것도 파나 싶은데 댓글로 상품문의에 깨알같은 사장님 댓글이 더 웃긴다 ㅎㅎㅎ 순위는 가격순으로

brandonmklee.com

 

경이로운소문 회차정보, 시청률

1회

시청률 2.702%

 

장애가 있지만 씩씩하고 밝은 고교생 소년 ‘소문’. 어느 날, 신비로운 불빛이 몸에 들어온 후 알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기억을 읽는 시크한 소녀 ‘도하나’에게 이끌려 간 유명 맛집 ‘언니네 국수’, 소문은 그곳에서 자신을 ‘카운터’라고 소개하는 ‘가모탁’과 ‘추매옥’을 만난다. 낮에는 국수를 팔고 밤에는 저승에서 탈출한 악귀를 잡는다는 이들에게 소문은 기상천외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너, 카운터 할래?” 하지만 소문에게는 카운터가 될 수 없는 결정적인 이유가 있다. 과연 그의 최종 선택은?

 

2회

시청률 4.35%

 

소문과 카운터들은 악귀의 먹잇감이 되어버린 일가족을 발견하고, 자신의 활약으로 생명을 구한 소문은 융의 책임자인 위겐을 다시 한번 마주한다. 국숫집에서 초조하게 소문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카운터들. 한편, 학교로 돌아간 소문은 또다시 폭력에 휩쓸리고, 친구들을 위해 결국 학교 폭력의 종말을 선언한다!

 

3회

시청률 5.329%

 

높은 단계의 악귀를 만나 생사를 넘나드는 격투를 벌이는 카운터들! 가모탁은 소문이 어딘지 낯이 익고, 하나는 우연치 않게 소문의 기억을 읽는다. 소문도 몰랐던 소문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 하나! 한편, 혁우 패거리는 소문에게 최후의 공격을 날리는데!

 

4회

시청률 6.724%

 

크게 분노해 폭주하는 소문! 융에서는 소문의 카운터 자격 박탈이 논의되고... 한편, 모탁은 소문과의 만남 이후 그동안 잃어버렸던 자신의 기억을 찾고자 한다. 추여사의 만류에도 모탁은 옛 사건을 뒤지기 시작하는데!

 

5회

시청률 6.06%

 

카운터들을 위협하는 새로운 악귀의 출현! 소문은 아무도 모르게 숨겨왔던 하나의 과거를 알게 된다. 한편, 정영의 도움으로 모탁은 자신이 마지막으로 맡았던 실종사건의 단서를 찾게 되고, 뜻밖의 재회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

 

6회

시청률 7.654%

 

7년 전 모탁과 소문을 죽이려 했던 자는 누구인가! 흩어져 있던 실마리를 모아가는 카운터들. 한편, 소문은 부모의 죽음에 대한 충격적 진실을 알게 되고 하나와 함께 사고 날의 기억으로 들어간다! 소문을 걱정하던 모탁과 추여사는 융에서 들은 또 하나의 비극적 소식에 슬퍼하는데...

 

7회

시청률 7.721%

 

7년 전 자신의 부모를 죽인 범인을 마주한 소문. 기억과 현실을 오가며 악귀와의 치열한 대결을 벌이고, 카운터들은 정영과 본격적으로 공조해 7년 전 사건의 실체와 지청신의 정체에 가까워지는데... 한편, 하나의 과거와 악연이 있는 악귀의 출몰! 하지만 카운터들을 노리는 건 악귀만이 아니었다...?!

 

8회

시청률 9.302%

 

죽음의 위기에서도 악귀를 잡으러 가는 카운터들! 하나는 과거의 아픔을 처음으로 드러내고... 카운터들은 그들을 위협했던 모든 사건의 시작, ‘저수지’의 정체를 알게 된다. 한편, 모습을 숨겼던 지청신이 홀로 있는 소문 앞에 나타나는데...!

 

 

방송 관련글

스위트홈 등장인물 다시보기 웹툰 결말 비교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원작 웹툰 인물관계도 재방송 몇부작 넷플릭스 결말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추천👍 꾹 부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Favicon of https://rhltks11971.tistory.com hani랑
    2020.12.27 22:02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