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피파온라인4 추석 연쇄상품으로 판매 중인 달토끼 달 상자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소개한다.

    꿀팁이니까, 공감 추천 팍팍 쏴주시고...

     

    모바일 / 인게인 상점 / 홈페이지 상점

    이렇게 하면 990FC로 총 3개를 싸게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음

     

    대박 꿀팁 ㅇㅈ ?

     

     

    | 달토끼 달 상자 구성품 내용

    달토끼의 달 상자달토끼의 초승달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낮은 확률로 달토끼의 보름달 상자 혹은 달토끼의 창고 열쇠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달토끼의 보름달 상자에서는 달토끼의 초승달 상자 구성품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달토끼의 초승달 상자에서는 아래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20.09] 리버풀 앰버서더 선수팩- VTR, MOG OVR 95+ 선수팩
    • LH 포함 최종 OVR 98+ 선수팩 (최대 8강)
    • [20.9.7] LH 포함 Top Price 800 선수팩 (5~8강)
    • LH OVR 88+ 강화 선수팩 (5강)
    • [FINAL] 19UCL OVR 88+ 선수팩 (5강)
    • BP카드 100,000,000- 확률 반반 BP 카드 (5천만, 1.5억 BP)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