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이 이야기는 제가 의도했던 것보다 길어졌지만, 제가 여기서 직접 자세한 이야기를 읽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줄 수 있도록 아주 자세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과거에, 저는 운전면허증을 따는 것이 제가 해야 하거나 해야만 하는 일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올해 초까지 복용하고 싶은 의욕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바라건대, 내년에 미국으로 건너가 지금이야말로 그것을 할 때라고 느꼈으면 좋겠어요. 저는 이번 여름에 휴학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가져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8월에 개학하기 전에 면허증을 손에 쥐겠다는 목표를 세우려고 합니다.

    갑자기 의욕이 넘쳐서 꼭 해낼 것 같았어요. 저는 그 동기부여를 배우는 과정 내내 참아왔고, 학교에서 그렇게 열심히 공부한 적은 없었습니다. 선생님은 제가 시작했을 때 아무것도 몰랐고, 자동차에 관심도 없었지만, 제가 그의 가장 훌륭한 학생 중 한 명이라고 하셨고, 그것이 제게 필요한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아무것도 나를 막을 수 없을 것 같았어요.

    선생님은 제가 언제 시험을 볼 수 있는지 시간을 낼 수 없었습니다. 이론적인 것과 실제적인 것이 각각 하나씩 있습니다. 그는 그들이 9월이나 그 이후에나 나를 위한 날짜만 있다고 말했어요. 저는 1년 반 동안 인기의 법칙을 실천해 왔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걱정할 여유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개학하기 전에 꼭 해낼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하지만 몇 주가 빨리 지나갔지만, 나에게는 데이트가 없었습니다. 왜 아무도 직접 데이트 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지 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선생님께서 시간이 좀 흐른 후에 제가 전화를 해서 다른 도시에서 데이트를 찾아봐야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저는 제 도시의 거리에 익숙하기 때문에 다른 도시에서 시험을 보고 싶지 않았어요. 하지만 저는 그들에게 전화를 했고 9월에 날짜를 예약했지만, 누군가 그들의 시간을 재예약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었고, 만약 제가 경각심을 느낀다면, 저는 그것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것이 일어났고 7월 말에 또 다른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시험을 볼 시간이 왔습니다. 최대한 침착하고 자신감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이론 시험에 합격해서 너무 행복했어요. 그래서 실기시험 전과 실기시험 동안 왜 그렇게 신경질적이었는지 이해할 수 없어요. 나는 진정할 수 없었고 매우 침착한 사람입니다. 시험에 떨어졌는데 완전히 망가졌어요. 저는 부정적인 감정이 저를 압도하도록 내버려 두었고, 저는 너무나 가치 없고, 부끄러웠고, 자격증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나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실망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너무 울어서 포기하고 싶었어요. 저는 제가 처음으로 해낼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아무도 내 실패를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어요. 대신 그들은 그냥 저를 격려하려고 노력했어요. 제 가족, 남자친구, 그리고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너무 힘이 되어줬고, 저는 그것 때문에 그들을 정말 사랑합니다. 그래서 포기하지 않았어요.

    새로운 시험 날짜를 찾았는데 9월까지 다시 날짜가 없었어요. 저는 모든 것을 잠시 쉬면서 계속 찾아보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휴가를 다녀왔어요. 그들은 저를 더 행복하게 해주었고 저는 제가 시험에 떨어진 것에 신경 쓰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좋은 기분은 개학 11일 전, 그리고 첫 시험 11일 후에 또 다른 날짜를 찾을 수 있게 해주었어요! 여름 내내 예약이 꽉 차서 정말 대단했어요. 방금 예약한 날짜 다음에 다음 무료 데이트는 5주 후였어요!!

    어쨌든, 저는 두 번째 시도를 했지만 저에 대한 모든 나쁜 감정들과 이전의 실패들을 떨쳐버릴 수 없어서 그 시험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 번 기분이 너무 안 좋았어요. 하지만 하루의 슬픔이 지난 후, 저는 더 이상 그것을 가져가든 안 가져가든 신경 쓰지 않았어요. 저는 기분이 안 좋은 것에 싫증이 났고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읽지 못했던 <파워>책 한 권을 주웠습니다. 저는 상상력을 사용하는 힘을 잊고 제 감정을 조절하는 데만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한 부분은 제가 이런 것들을 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1. 운전 면허증 대신 신분증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여권은 저에게 부정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제가 그것을 잡을 때마다, 그것은 제가 면허증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래서 대신 여권을 면허증인 척 했어요. 손에 들고 있을 때마다 드디어 면허증을 받게 된 것이 기쁘고 고마웠습니다.

    2. 자동차 뒷면에 운전 연습 중이라는 팻말을 세워야 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제가 아직 면허증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말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신 "새로 면허증"이라고 써있는 척 했어요. 제가 어머니와 여동생에게 이것에 대해 말했을 때, 그들은 이상하게 저를 쳐다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행복했습니다!

    3. 시험이 치러지는 곳으로 돌아가 보니 아직 면허증이 없다고도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면허증을 수령할 시간을 예약한 척 했고, 제 운전을 확인하는 사람은 그것을 수령할 장소로만 안내했습니다.

    이것은 저를 훨씬 더 기분 좋게 만들었고, 매번 긴장할 때마다 저는 긴장하지 않고 흥분으로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꽤 어려웠지만 효과가 있었어요. 아 그래요, 두 번째 데이트가 끝난 지 겨우 3일 만에 새로운 데이트가 있다는 말을 깜빡 잊었어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